대한민국 대표공연, 난타! Since 1997, 시작부터 현재까지 난타의 모든 것 소개 난타

난타란?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드림과 흥이 넘치는 공연입니다.

HOME>NANTA>About NANTA>The Show
Non-Verbal
Non-Verbal
NANTA는 리듬과 비트, 상황만으로 구성된 작품입니다. 따라서 언어의 장벽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기 때문에 전세계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다. 이는 난타가 국제적으로 뻗어나간 힘의 원동력이기도 하며, 나라간 민족간의 문화적 이질감을 탈피하여 세계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도 한다.
전통리듬
전통리듬
우리에게는 전 세계적으로 독창성을 인정받는 농악(사물놀이)의 훌륭한 리듬이 있다. 난타는 이 전통 리듬을 이용하여 관객들이 한껏 빠져들 수 있는 신나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한국의 전통 리듬을 현대적 공연 양식에 접목하여 탄생된 난타는 세계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탄탄한 공연이 되었다.
드라마
드라마
기존의 Non-Verbal 작품들은 리듬과 비트의 끊임없는 반복으로 단조로움을 주어, 쉽게 그 매력을 잃어버리는 단점이 있다. 반면 NANTA는 주방이라는 보편적인 공간을 무대로 설정하고, 드라마틱 요소를 대입시켜 누구라도 신명 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한 훌륭한 작품이다.
관객참여
관객참여
관객이 직접 무대에 오르고 쇼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은 난타를 특별하게 만드는 또 다른 강점이다. 난타의 관객들은 깜짝 전통혼례의 신랑신부가 되기도 하고, 만두 쌓기 게임에서 열심히 경쟁을 하기도 하며, 배우와 함께 하나의 리듬을 만들어내기도 한다.  배우들과 함께 흥을 돋우고 공감하며, “난타”만의 짜릿한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전용관
전용관
난타는 국내 최초로 서울 정동과 청담동에 이어 제주도에 전용관을 설립, 국내 관객뿐 아니라 외국 관광객들의 필수 관광 코스로 자리매김하였다. 또한, 아시아 최초로 브로드웨이에 전용관을 설립, 세계인들과 만남을 이어가며 세계적인 공연으로 발돋움하고 있다.